2023년 3월 29일 수요일
2023년 3월 26일 일요일
2023년 3월 25일 토요일
2023년 3월 23일 목요일
2023년 3월 22일 수요일
2023년 3월 21일 화요일
헛슨 테일러는 안타깝게도 죄를 이기는 승리자의 반열에 서지 못했다ㅡ전가/轉嫁 교리 때문
죄를 짓는 죄인이었단 말이 아니라
죄를 이기는 승리자가 못되었다는 뜻.
죄 앞에서 약자의 비애를 극복 못했으니.
“나 자신이 가증스럽고 내 죄성이 가증스럽다.
함에도 이것들과 싸워 이기지 못한다”고 자탄한 것.
바울처럼, "내 몸을 쳐 복종시킨다"(고전 9:27)는
사자후/獅子吼를 토해내지 못한 것.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2023년 3월 19일 일요일
2023년 3월 18일 토요일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2023년 3월 16일 목요일
2023년 3월 15일 수요일
80억 세계 현존 인류 "도살/屠殺"의 "마지막 때" 80억 인생들이 마지막으로 이것만은 보기를 !
다름 아니라 "아담(ADAM)" 영상이니
하나님이 무지개를 주신 것은 노아 때처럼
물로써의 심판을 반복 않으시겠다는 약속일 뿐
그 외 다른 방법으로서의 심판은 유보하셨는데
이제 오늘날 노아 대홍수와 맞먹는 대재앙이
기다리고 있음이니 오늘날 자행되는 소돔 고모라
그 흉악한 죄가 공공연히 국가 차원에서 거침 없이
자행되는 것을, 더구나 소위 "기독교국"에서
앞장 서는 것을 보라! 소돔 고모라의 유황 불을
자청하고 있음이 아니냐! 당시의 그 땅을
쑥대밭을 만들어 그 표지/標識로 소금 바다
(염해/鹽海)를 이루었거늘 이 경고를 무시하니
세계가 어디로 치닫고 있는지 불을 보듯 하다!
회개하라! 살고자 하는 자는 모름지기 회개하라!
하나님의 진노 중의 오래 참으심은 오늘날 이미
그 한계를 훌쩍 넘어섰다. 오직 회개할 시간만이
간신히 남아 있으니 "회개를 전파"하라!
"너희가 땅에서 사치하고 연락하여
도살의 날에 너희 마음을 살 찌게 하였다"(약 5:5).
"들으라 부한 자들아 너희에게 임할 고생을 인하여 울고 통곡하라 너희 재물은 썩었고 너희 옷은 좀먹었으며 너희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며 불같이 너희 살을 먹을 것이다
너희가 말세에 재물을 쌓았다"(약 5:1-3).
2023년 3월 14일 화요일
"아담(ADAM)" 비디오 "3분20초" (하)
"3분20초" 일람 (8)
이 "아담(ADAM)" 영상을 통하여 나타내시는 하나님뜻이 무엇인지 우리가 정확히 알기를 위하여 주님께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 뜻대로 세상에 알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짚어볼 수 있는 것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것을 지금 본다는 그 사실입니다. 사진술이 발달되어서이지만, 그렇다고 이런 것이 항다반사로 카메라에 잡히는 것이 아님은 우리 자신이 잘 압니다.
우리의 오각/五覺으로 감지할 수 없는 것이 분명 지금확인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우리 인식 세계가이전에 비해 하나도 달라진 것이 없다 하면 말이 되지않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그야말로 송두리째뒤엎는 삶의 <일대 혁명>이 일어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변혁이 없다면 한 인간으로서의 함량 미달이라 서슴없이 단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우리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존재들이 명백히 있어요.과거에는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기기묘묘한 만물의 신비함을 보고도 단지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 하나만 내세우며 창조주 하나님을 부정해 왔던 것입니다. 이 하나만 보아도 인생들이 얼마나 근시안적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인간이 만물의 영장이라 자랑할 것 하나도 없어요. 이제 그 부끄러운 진상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아는 것은 없이 천하사를 다 아는 듯 얼마나 오만방자 안하무인 격이었는지. 이 정도나마도 알게 되니 천만다행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고만장하여 필멸/必滅이 바로 코 앞에 있었을 것인데.
영상에 나타나는 대로의 이런 존재가 과연 무엇인지 알려 주는 자 이 지구상에 단 하나도 없어요. 오로지 성경 외에는. 알려 주어도 아주 소상히 알려 주기 때문에 불가시적 존재로서의 영혼, 그리고 천사나 악령 등의 영물/靈物들임을 주저 없이 알아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나마도 이러한 모두가 다 피조물들이라고 성경은 설명을 합니다. 그러할진대 하물며 창조주이시겠습니까. 완벽 무결한 존재로서 그 불가시성/不可視性은 당연한 것입니다.
나 개인적으로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하는 것, 이것은 실상 그리 대단한 것도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이 실상을 세상에 알리느냐, 이것이 항상 우리의 주제,우리 기도인 것입니다. 우리의 기도를 따라 역사/役事하시는 성령의 감화, 감동하심에 좌우되는 바가 핵심인 고로 이를 위해 항상 간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3분20초" 일람 (9)>
"아담(ADAM)"은 처음 나타날 때와는 달리 지금 여기서 강렬한 섬광을 발산시키고 있습니다. 지금 영상을 통해서 확인되고 있지만 구름이 많아 쨍쨍 햇살 때문은 아닙니다. 연번호 5855에서 5886까지 그런장면이 연이어지니까 딱 1초간입니다.
"3분20초" 일람 (10)
"3분20초" 일람 (11)
"3분20초" 일람 (12ㅡ끝)
-
대규모 기도집회 성령 운동(미국 제2차 영적 각성 운동이라 하지만 사실은 "미국 최대의 교회 부흥 운동") 빌리 그레이엄(Billy Graham)은 말년에 빗나가버려 되려 교회에 큰 해독을(덕보다는) 끼친 인물이었으니 변절자로 기...
-
방해가 심하여 한 달 넘게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아직도 이전처럼 움직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우리의 합심 기도로만 이루어집니다. 여러 형제자매의 합심 기도로 이길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