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7일 금요일

"아담" 영상 ㅡ "32초" 비디오 (2)


세계기록유산으로 한국에서는 처음 등재된 훈민정음주님 곧 오시는데 세상이야 끝나지만 그 때까지는 ㅡ



인류사/人類史적 관점에서의 "세계 기록 유산"급/級 영상들입니다. 세계에서는 유일무이하니까.

이런 비디오 구경하기는 누구나 생전 처음일 것입니다.




      664 

          666,  667



 









   이는 "아담" 신체의 어느 부위에 속하는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위의 여러 장면을 보면 인간의 손가락 마디 같은 것도 보이고 ... 


지상의 자연계 동물을 보아도 유인원/類人猿 등은 사람과 흡사하니까. 위 장면에서 좌측 하단에는 촬영자의 머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 날이 3월 7일로 비디오 상세 정보에 적혀 있는 대로, 이른 봄 쌀쌀한 날씨라 모자에다가 또 후드(hood)도 덮어 썼습니다.  촬영자는 폰카메라 화면을 공중으로 향하게 하예 비디오 단추를 눌려 놓은 채 무엇이든 또 걸려들기를 바라며 응시하느라 고개를 든 적이 없어 지금 폰 화면은 촬영자의 머리 위쪽만 줄곧 나타내고 있는 상태입니다. 전혀 무슨 이상한 것이 눈에 어른거리거나 소리가 들리거나 느낌이 색다르거나 기분이 별다르거나 하는 것이 없었습니다. 지금 화면상으로는 가끔씩 흰 바탕이 두드러지는데 "아담"의 신체에서 발산되는 섬광으로 요란 벅적 난리가 난 모양으로 보이나 이 비디오에서 촬영자는 전연 모르고 있습니다. 





   683, 684


파란 하늘이 보여지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아 잠시 자리를 뜨는 모양인데 나중에 다시 또 옵니다. 

     686, 687



   689, 690


(단 한 마디라도 무익한 말, 무익한 짓거리는 심판 때 심문을 받는다 하셨으므로 (마 12:36) 
회개하고 그 문구를 지웠습니다. )

(다음 회가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