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5일 월요일

구원의 ABC도 모른다는 실상을 여지 없이 드러내는 세계 종교 통합에 가담하는 일부 개신교



모든 것은 때가 있습니다(전 3:1).
지금은 시험하는 때로서 악인과 의인이 구별되는 때이며
이 때가 지나면 두 번 다시 시험하는 때가 없습니다.
영원한 고난의 장소(볼 못)와 생명의 세계로 양분되어버림은
이런 시험의 때가 종료되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은 죄인으로부터 의인(회개하는 자)을 갈라내는 때요
의인(구원받은 자)으로부터 악인(변절자)을 추려내는 때입니다. 
이는 모든 영물들을 거룩하게 지으셨으나
자기 자유 선택에 의해 약령으로 풀리는 자가 걸러짐과 같아
아담의 범죄, 죽음으로 인한 새 창조의 때에
이와 같은 시험의 작업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너희가 각각 이르되 나는 바울에게, 나는 아볼로에게, 
나는 게바에게...속했다 하니 그리스도께서 어찌 나뉘었느냐"(고전 1:12).
나는 루터파, 나는 깔벵파, 나는 장로교, 나는 침례교 등등.
지금까지 내려온 교회사가 그러합니다. 유치원 단계입니다.
교회의 머리되시는 "마지막 아담"께서 (하늘에 육신으로 계시나) 
멀리 계시지 않고 우리 각자와 함께 성령으로 계시는데
인간을 무슨 그 대리자처럼 여겨 따른다는 것은 언어도단입니다.
성령으로 가르치심을 받아 성경을 깨달았으면
그것으로 수업(修業)은 끝난 것이니(실상 성경 공부는 평생 지속이나) 
주님 친히 나의 사령관(사 55:4)이시요 참모(9:6)이신즉
직접 거병하십시오. 영적 전투에 충분히 나설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전략을 주님과 함께 기도로 의논하면서 출병하십시오.
상승군이 될 것입니다. 주님 명령하에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면.
누구누구에 기대거나 의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님 외에 그 누구도 바라보아서는 안됩니다. 
형제간 협동은 얼마든지 가합니다. 교회로 모이는 뜻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각자가 움직이기를 바라십니다. 
각자 머리되시는 주님을 개별적으로 다 모시고 있기 때문입니다.
각자가 바울, 게바, 아볼로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한반도인의 사명(중복 게재)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북한교회 할아버지 65명 교회 79세 목자 유투브 검색어: 북한 할아버지 이야기 아래 링크에서 위로 광고 밀어 올리면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