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일 일요일

나의 영원 운명을 스스로 좌우할 결단의 시간







이 지식이 있고 없음이 
구원과는 연계되지 않은 과거였다.
그러나 현재는 사정이 180도 다르다.
몰랐을 때는 모른 대로 통했었다.
그러나 오늘날 당신이 알게 된 이 순간부터는
당신의 인식 여하가 당신의 영원 운명을 정한다.
이는 하나님의 뜻을 행함 여부와 직결돼 있는 까닭이다
(마 7:21).  이 사실 공표, 전파가 하나님의 뜻이기에
오늘날 알려지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제까지는 아무도 이를 거론하지 않았다는 것은
하나님 친히 이를 덮어두신 까닭인데,
이제 이 문제가 대두되었다는 것은 
이러한 뜻이 없이 되어질 수는 없는 것임이 입증됨이다.
그 증거는 다름아닌 아무도 이 문제를 지금까지
제기하지 않았다는 바로 이 점에 있다. 
우리의 논리와 상식과 양심이 이를 강요하고 있는 것이다. 

때는 무르익었다.
물리학자들 간에 반물질 이론이 회자된 지 오래이고
이제는 양자역학 대두로, 쌍을 이룬(짝이 된) 두 소립자 간의
이른바 "양자 얽힘" 실험으로 비록 걸음마 단계이지만
만유의 법칙(짝의 원리)에 대해 서서히 눈뜨기 시작하는 때다.

짝의 이치상, 자연계의 실존은 바로 초자연계의 입증인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세상 사람들아! 너무나 선명하신 하나님의 가시적인 발자국을 보라! 이 막다른 골목에까지 밀려 이젠 피할 길이 없으니 오직 회개하고 창조자께 돌아오라!

남녀노소 유무식/有無識 간에 만인/萬人 대상으로 이 "마지막 때" 최후로 복음을 전하시려고 일부러 "그림(도식/圖式, 도표/圖表)"으로 나타내심만 아니라 한 술 더 뜨시어 친히 움직이신 그 흔적까지 보이셨으니 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