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4일 수요일

"잘 있거라 세상아 나는 가노라" 하는 소위 "휴거"의 헛된 꿈에 젖지 말고 단 몇이든 구원해내고자 죽을 각오로 주님 일 하다가 주님 맞을 준비해야

 










현재 세계 인구가 77억인데

성령으로 거듭 난, 구원받은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1억은커녕 10만이라도 족히 될까ㅡ

1천만의 숫자라도 채우기를 간절히 바라지만.

그러나 그 구원될 자를 위해 우리는 목숨을 버려야 합니다. 

기도하며 말씀을 전달하기에 여념이 없어야 합니다.

단 한 사람의 참된 구원을 위한 평생의 고초도 감지덕지해야 합니다.

거의 77억 인구가 결딴나버리는 전무후무한 환난을 당해 

우리는 "심한 통곡과 눈물로 간구"(히 5:7)해야 합니다.


언젠가 누가 이런 말을 했답니다.

"내가 기독교인이 되지 않는 이유가 있다.

그것은 언제 한 번 교인의 장례식에 갔었는데

거기서 교인들이 태연히 희희덕거리고 있는 것을 보고

만정이 떨어지더라. 소름까지 끼칠 정도였었다."

고인이 천국 갔을 것이 확실하니까 슬퍼할 이유가 무엇이냐고요?

성령 충만한 스데반이 죽임을 당했을 때

형제들이 그 때 기뻐 뛰놀며 찬송을 불렀던가요?

대성통곡을 했습니다ㅡ"크게 울었다"입니다.

그들은 믿음이 없었던가요? "경건한 사람들"(행 8:2)입니다.

나는 휴거되어 들려 올라갈 것인데 무슨 걱정이냐 하는 이들은

자기의 휴거보다 남은 이들의 영적 상태에 대해 

노심초사(고후 11:28)할 겨를이 없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묻혀 사느라 너무 바빠서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