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2월 16일 월요일

진실을 말하라고 하나님은 명령하신다

퉁구스카 및 NASA 위성 촬영물 관련 링크 게시물에서도 지적한 바가 있지만 오늘날까지의 세계 기독교계는 사탄을 창세기의 "옛 뱀"(계 12.9/20)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요한 사도가 그 계시록에서 일부러 두 번이나 반복해서 지적했건마는. 오만해서가 아니라 사탄의 거짓말이 먹혀 들어가 사람들이 몰라서입니다. 사탄이 뱀으로 변신하여 여자에게 나타났다는 말까지 예사로 합니다. 진정 그들은 그렇게 밖에는 배우지 못한 것입니다. 심지어는 그룹(cherub) 중 하나라고 알고 있습니다. 사탄이 그렇게 세뇌시킨 까닭입니다.


세계 모든 기독교인이 그렇게 무지 가운데 있어 NASA 사진을 접해도 아무 느낌이 없습니다. 얼마나 사탄이 세상을 장악하고 있는지 그 명백한 증거입니다. 하물며 다른 일에서리요! 사탄이 지배하는 세상에서는 절대 다수가 언제나 진리는 아닙니다. 이 실상을 언제나 거울로 삼아 마음에 새겨야 합니다. 사탄 자신이 처음부터 거짓말장이이니까. 바벨론 신학이 판치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사탄 스스로가 깔아 놓은 것이니까. 아담 자신이 그 범죄로써 사탄을 이런 탄탄한 자리에까지 올려 놓은 것입니다. 아담의 고유한 통치권 행사 차원에서의 거짓말이기 때문에 천사들이라도 쉽사리 이에 개입하지 못하는 실태요 상황입니다. 아담 스스로가 "넘겨 주었던"(눅 4.6) 것이기에. 복음 전하듯 이것도 그 실상을 알리는 것이 우리 몫입니다. 천사가 하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마땅히 할 일인데도 천사가 대신해 주는 그런 법은 없습니다. 우리가 하지 않으면 영구히 못하는 것이요 하나님 앞에서 그 책임은 우리가 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3운법칙과 NASA 촬영물과의 상호 관계

퉁구스카 및 NASA 위성 촬영물 관련 링크 게시물에서도 지적한 바⁷ 있지만 오늘날까지의 세계 기독교계는 사탄을 창세기의 "옛 뱀"(계 12.9/20)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요한 사도가 그 계시록에서 일부러 두 번이나 반복해서 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