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4일 토요일

아주 심각하게 성경을 왜곡시켜 이제까지 마귀가 교회를 농락한 한 가지





바울 사도는 아래와 같은 말로써 자기 부인을 강조한 것이다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신다다 우리가 생각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심은 산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자기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자기를 위하여 죽었다가 다시 사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아무 사람도 육체대로 알지 아니하니 
비록 우리가 그리스도도 육체대로 알았으나 이제부터는 이같이 알지 아니한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다"(고후 5:15-17).

"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다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으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다 
이를 위하여 그리스도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으셨으니 
곧 죽은 자와 산 자의 주가 되려 하심이다"(롬 14:7-9).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으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시어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주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다(갈 2:20).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다"(빌 1: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한반도인의 사명(중복 게재)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북한교회 할아버지 65명 교회 79세 목자 유투브 검색어: 북한 할아버지 이야기 아래 링크에서 위로 광고 밀어 올리면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